The beauty of a simple
egg is in its balance of
nutrition and design

달걀의 미(美)는 영양과 형태의 균형에 있습니다.

 

 

수퍼에그는 이 점에 착안하여 탄생했습니다. 수퍼에그는 피부의 웰빙을 실현하는 비건 에그입니다.
달걀의 영양소를 복제한 포뮬러는 100% 비건 성분만으로 배합되었습니다.

식물 성분 기반의 에그 뷰티 리추얼은 피부 회복 및 밸런싱 효과로 달걀처럼 매끈하고 환한 안색으로 가꾸어 줍니다.

 

수퍼에그의 크루얼티 프리 청정 포뮬러는 사용자와 환경을 생각하며 완성되었습니다.

 

 

 

성분 더 알아보기

리추얼

egg beauty rituals,
refreshed

피부를 회복시키는 에그 뷰티 리추얼

 

 

기원전 제1천년기 이후 달걀은 동양의 미용 관습에 중요한 원료로 활용되어 왔습니다.
기원전 600년경 중국 남북조 시대에 전설적인 미모로 유명했던 후궁 장려화는 달걀 흰자와 주색 분말을 섞어 얼굴에 발랐다고 전해집니다. 또한 조선 후기의 여성생활백서인 『규합총서』에는 부녀자들이 옥처럼 빛나는 피부를 위해 술에 담근 달걀을 얼굴에 발랐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그림1
그림2
그림3

이와 유사하게 달걀을 활용한 뷰티 리추얼은 현재까지도 동아시아 전역에서 다양한 세대로 전승되고 있습니다. 조부모 세대에서 전해진 미용 관습은 부모 세대를 거쳐 그들의 자녀 세대까지 이어져 내려옵니다. 그 예시로 피부에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 부모가 자녀의 얼굴에 으깬 달걀 노른자를 조심스럽게 바르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는 시간과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달걀을 구성하는 흰자와 노른자, 난각막에는 각각 독특하고 필수적인 비타민과 미네랄, 단백질 등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탄력 개선과 깊은 보습 효과가 있습니다.

 

수퍼에그는 달걀의 힘을 재해석합니다. 수퍼에그만의 첨단 비건 포뮬러는 달걀과 동일하거나 그 이상의 고영양 성분을 함유하여 청정 스킨케어라는 우리의 신조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 윤덕희, <책 읽는 여인>, 18세기. 한국, 서울대박물관 소장
  • 빙허각 이씨, 『규합총서』, 1809. 한국, 국립중앙도서관 소장.
  • 기원전 600년경 중국의 장려화 일화
    (삽화: Yan, Xiyuan, 『Hundred Poems of Beautiful Women Zhang Lihua』, 18세기. 중국.)

균형

AN EGG’S BALANCE

달걀의 균형

 

 

균형은 수퍼에그의 키워드이자 자연스럽게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하는 핵심 가치입니다. 달걀처럼 매끄럽고 균형 잡힌 피부는 피부 속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수퍼에그는 달걀을 구성하는 흰자와 노른자, 난각막의 영양소와 디자인을 조화롭게 고려하여 우아한 균형을 표현합니다.

 

브랜드 네임 ‘수퍼에그’는 덴마크의 시인이자 과학자인 피엣 헤인(Piet Hein, 1905–1996)이 고안한 스스로 균형을 이루는 달걀형 입체의 독특한 형태에서 유래했습니다. 이 달걀형 입체는 곡선을 중심으로 회전하여 독특한 대칭 타원인 초타원을 형성하는데, 이것이 바로 수퍼에그입니다.

그림 1
그림 2
  • 기하학에서 수퍼에그는 2보다 큰 지수를 가진 긴 초타원을 가장 긴 축을 중심으로 회전시켜 만들어진 회전형 고체입니다. 초타원체의 특수한 경우입니다.
  • 스테인리스스틸로 제작된 피엣 헤인(Piet Hein)의 수퍼에그

지속가능성

A Sustainable Future

지속가능한 미래

 

 

수퍼에그는 언제나 환경에 이로운 선택을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피부와 환경 모두에 건강하며 지속가능한 청정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품질 성분 공급과 공정거래 실현 등 생산단계에서 신중한 의사결정 과정을 거칩니다.

 

수퍼에그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연간 매출액의 최소 1% 이상을 환경 분야에 환원합니다. 수퍼에그의 직원들은 더욱 건강한 지구를 만들고,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구축이라는 비전을 공유하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수퍼에그는 투명하고 환경을 고려한 뷰티 리추얼의 형성과 환경보전을 위해 실질적인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환경보전은 그 필요성을 넘어 수퍼에그의 혁신과 창의성을 일으키는 원동력입니다.

 

수퍼에그는 지속가능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재활용된 소재 사용을 늘리고 포장을 최소화합니다. 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 국제삼림관리협의회)의 인증을 받은 포장용 상자와 PCR(post-consumer recycled, 소비 후 재활용) 유리 및 재활용 수지를 사용하여 친환경적이고 리필 가능한 패키징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설립자 스토리

“Clean beauty starts from a simple idea. For us, it began with an egg and its nutritional values.”

“청정 뷰티는 간단한 아이디어에서 시작됩니다.
달걀과 달걀의 영양학적 가치, 그게 수퍼에그의 시작이었어요.”

Erica Choi, Founder

 

수퍼에그의 설립자 Erica Choi는 뉴욕에서 자격을 취득한 전문 에스테티션이자 포뮬레이터입니다. 그녀는 현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그 캔버스(Egg Canvas)를 운영하며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또한 바니스뉴욕(Barneys New York)의 전직 디지털 아트 디렉터로 근무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녀는 십 년 이상 하이엔드 패션과 뷰티,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해 온 전문가입니다. Erica가 개발에 참여한 수퍼에그의 스킨케어 라인은 의미 있고 정직한 가치를 기반으로 탄생했습니다. 그녀는 달걀, 아름다움, 균형이라는 자신의 삶에서 중요한 세 가지 가치를 조화롭게 담은 포뮬러를 완성시켰습니다. 일찍이 달걀처럼 매끄러운 피부로 알려졌던 Erica는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셀프케어 리추얼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그 캔버스(Egg Canvas)를 런칭했습니다.

 

Erica에게 달걀은 탄생이며, 매일이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녀에게 뷰티란 사용자에게 자신감을 되찾아 주는 동시에 사용자의 내면의 힘과 품위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피부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 수퍼에그는 사용자의 의견에 귀 기울입니다. Erica는 설립자로서 사용자를 더 가까이에서 도우며 이해하고자 합니다. Erica에게 건강하고 균형 잡힌 피부를 유지하는 것은 홀리스틱 웰니스 뷰티와 관련이 있습니다. 수퍼에그의 주요 목표는 피부와 환경 모두에 이로운 정교한 포뮬러를 제조하는 것입니다. Erica는 친절한 마음과 공동체의 이익을 위한 집단적 노력의 긍정적 효과로부터 동기를 얻습니다.

Pay in 4 interest-free payments.

  1. Add item(s) to your cart.
  2. Go to checkout and choose Paypal Pay-in-4
  3. Enter your debit or credit card information.
  4. Pay later in 4 interest-free installments.
Learn more

Pay in 4 interest-free payments.

  1. Add item(s) to your cart.
  2. Choose Paypal Pay-in-4, Select Pay in 4 under Pay Later.
  3. Choose your payment option.
  4. Pay later in 4 interest-free installments.
Learn more
Create An Account

Already a memb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