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 교환/반품
주문 및 배송
운송 중 제품이 손상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운송 중 제품이 손상된 경우, 이솝에서 교환이나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주문 정보와 손상된 제품의 사진을 함께 Email: sy@superandco.kr 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옵션과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사 | 배송일 | 배송비 |
---|---|---|
CJ 대한통운 | 2~3영업일 소요 | 무료 배송 |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되면 고객님께 배송 송장 번호를 이메일 또는 알림톡으로 보내 드립니다. 주문건의 배송 현황을 배송 송장 번호를 이용하여 CJ 대한통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이솝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주문하신 제품은 한국 내에서만 배송됩니다.
교환 및 반품
수퍼에그 온라인몰을 통해서 구매하신 제품의 환불은 수퍼에그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가능하며, 교환은 공식 온라인몰 및 스토어와 백화점에서 가능합니다. 수퍼에그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하신 제품의 교환, 반품 접수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서비스팀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만, 온라인으로는 단순 변심에 의한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이 불가하여 기존 주문 반품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스토어와 백화점 교환 시에는 동일 금액 제품 또는 차액 지불 후 구매 제품보다 높은 가격의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또한, 구매하신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공식 온라인몰 또는 전국 수퍼에그 매장에서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환불을 원하신다면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제품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스토어 또는 백화점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한 매장에서만 환불 가능하며 교환은 제품을 구매하신 매장과 타 매장 모두 가능합니다. 단,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모든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의 경우 미개봉한 상태의 판매 가능한 제품이어야 합니다.
30일 반품 정책
저희는 30일 반품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받은 후 30일 이내에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품을 위해서는 상품이 받으신 상태 그대로, 착용하지 않았거나 사용하지 않았으며, 태그가 부착된 상태여야 하고, 원래 포장 상태여야 합니다. 또한 영수증이나 구매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반품을 시작하려면 sy@superandco.kr로 연락해 주세요. 반품은 다음 주소로 보내셔야 합니다: [반품 주소 삽입]
반품이 승인되면 반품 배송 라벨과 함께 패키지를 보내는 방법과 장소에 대한 지침을 보내드립니다. 사전 요청 없이 보내진 반품은 승인되지 않습니다. 반품 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sy@superandco.kr로 연락해 주세요.
손상 및 문제
주문을 받은 즉시 검토하고, 제품에 결함이 있거나 손상되었거나 잘못된 제품을 받은 경우 즉시 연락해 주세요. 문제를 평가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예외 / 반품 불가 품목
일부 품목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부패하기 쉬운 상품(음식, 꽃, 식물 등), 맞춤 제작 상품(특별 주문 또는 개인 맞춤 상품), 개인 관리 상품(미용 제품 등)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위험 물질, 인화성 액체 또는 가스도 반품이 불가합니다. 특정 품목에 대해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문의해 주세요. 할인 품목이나 기프트 카드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
원하는 상품을 받으려면 가장 빠른 방법은 가지고 있는 상품을 반품하고, 반품이 승인된 후 새 상품을 별도로 구매하는 것입니다.
환불
반품을 수령하고 검사한 후, 환불이 승인되었는지 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승인된 경우, 10 영업일 이내에 원래 결제 방법으로 자동 환불됩니다. 은행이나 신용 카드 회사가 환불을 처리하고 게시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반품이 승인된 후 15 영업일이 넘었는데도 환불이 처리되지 않은 경우, sy@superandco.kr로 연락해 주세요.